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7
연예

"북한산 금쪽이" 성해은, 헬기 SOS 요청 후 눈물…"시민분들 감사합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21 17:43 / 기사수정 2025.11.21 17:43

장주원 기자
사진= 성해은 SNS
사진= 성해은 SNS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성해은이 북한산 절벽에서 시민들의 도움을 받으며 눈물을 보였다.

성해은은 20일 자신의 SNS에 "북한산 금쪽이. 시민분들 감사합니다. 엉엉"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사진= 성해은 SNS
사진= 성해은 SNS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아슬아슬한 북한산 절벽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울상이 된 채로 내려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지켜보던 시민은 "헬기를 불러 달라고? 70만 원인데?"라며 헬기를 요청(?)한 성해은의 간절한 부탁에 응했고, 성해은은 "괜찮아요"라며 다시금 울상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성해은 SNS
사진= 성해은 SNS


이어 다른 시민은 "신발을 믿고 내려와. 그렇게 내려오면 미끄러진다. 완전히 서야 된다"며 '등산 장인'으로서 초보인 성해은에게 도움을 주는 흐뭇한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네티즌들은 "처음엔 그럴 수 있다. 등산화를 믿고 내려오면 된다", "저기 진짜 무서워요. 제 친구도 울었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영상에 반응했다.

한편, 성해은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고, 현재 '해피해은 HAEPPY'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성해은 SNS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