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20
연예

'피지컬 우승' 김동현, 고경표와 맞붙는다…주먹 대결 승자는 (식스센스2)

기사입력 2025.11.20 17:57 / 기사수정 2025.11.20 17:57

한채은 기자
김동현. 사진=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김동현. 사진=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김동현과 고경표가 맞붙는다. 

2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4회에서는 게스트 김동현, 츄와 함께 인천 핫플레이스 중 숨은 가짜를 찾아 나선 식센이들이 모든 핫플레이스에서 가짜를 의심할 수밖에 없는 단서를 발견해 역대급 고민에 휩싸인다.

'인천 앞바다의 괴짜들'이 주제인 시티투어에서 식센이들은 알을 품은 돼지, 아이돌 덕후 아귀, 백치미 가득한 물회 키워드의 핫플레이스들을 방문한다. 특히 미미가 아는 메뉴, 츄가 아는 메뉴가 등장하지만 그동안 제작진이 식센이들의 알고리즘은 물론 주변 지인들을 이용해 왔던 만큼 의심이 무한대로 커진다.

사진=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사진=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첫 번째 가게에서는 사장에게 두 재료의 색다른 조합으로 탄생한 메뉴를 소개받는다. 

이에 츄가 김동현에게 "촉이 오세요? 사장님만 보시면 아신다면서요"라고 묻자 김동현은 "저는 평생 사람의 눈을 보고 심리 싸움만 해온 사람이잖아요"라고 자신감을 내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한 지석진이 음식을 보고 "이 비주얼은 처음 보는데"라며 깜짝 놀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김동현과 고경표가 주먹으로 맞붙는다. 이동 중 우연히 만난 펀치 게임에 도전해 풀 파워 펀치를 날리는 것. 파이터 김동현의 압도적인 1위를 예감케 하는 가운데 고경표가 반전을 일으킬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김동현은 지난 10월 28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에 한국 대표로 출연해 우승했다. 

사진=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