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16
연예

장우혁, '16살 연하' ♥오채이와 '현커' 됐나…"사적으로 만남 가졌다"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11.19 10:13 / 기사수정 2025.11.19 10:13

장주원 기자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장우혁이 '신랑수업'에서 연을 맺은 오채이와 사적으로도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다.

1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방송 말미, 다음 화를 예고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장우혁X말왕X효정X배상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예고 영상 속, 이상민은 장우혁에게 "요즘 연애 세포가 깨어났다더라"라며 깜짝 소식을 건넸다. 장우혁은 "이번에 '신랑수업'을 하면서 (그녀를 만나 연애 세포가) 생기기 시작했다"고 고백해 패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상민은 "방송 외적으로 카메라 없을 때 그녀와 사적으로 만나셨냐"며 질문을 건넸고, 장우혁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인연을 맺은 16살 연하 오채이를 떠올리며 "당연하죠"라고 전해 환호성을 받았다.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이에 탁재훈은 "나는 아직 못 봤다"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장우혁은 단칼에 "탁재훈에게는 보여 줄 수 없다"고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오채이를 직접 검색해 본 후, "이 분이시냐"며 사진을 공개했고, 장우혁은 탁재훈의 핸드폰을 빼앗으며 "하지 마"라고 강력하게 반대했다.

탁재훈은 개의치 않고 "딱 내 스타일이다"며 호감을 드러냈고, 장우혁은 "지금 무슨 소리를 하시는 거냐"며 분노했다. 김준호가 "왜 이렇게 민감하게 굴죠"라며 따지자 장우혁은 "내 여자니까!"라며 소리쳐 '순애보'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