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06:18
연예

확 달라진 이진욱, 수염+'마초남' 근황 또 공개됐다…중후한 매력 '깜짝'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10 17:14 / 기사수정 2025.11.10 17:14

배우 이진욱
배우 이진욱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진욱이 턱수염을 길러 달라진 이미지로 화제가 된 가운데 근황이 또 공개됐다.

10일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은 "가을은 말하지 않는다. 다만 이해할 뿐이다. Autumn doesn’t speak, it simply understands"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일상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특히 최시원은 배우 이진욱과 함께 제9회 발리오스 챔피언십 승마대회에 참석한 일상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진욱은 최근 턱수염을 기르고 벌크업을 한 듯한 몸으로 중후한 비주얼을 자랑, 이미지 변신을 해 팬들 사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7월 JTBC 드라마 '에스콰이어'에서의 날렵하고 예민했던 캐릭터를 연기할 때와 달라진 모습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이진욱은 최근 소프라노 세이아 리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모두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구찌의 문화 후원 행사인 2025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 Gala)에 참석한 이진욱에 팬들은 "유명 할리우드 배우 같아", "수염을 기를 때마다 독보적인 분위기", "한국 최고의 마초맨 이미지", "수염도 예쁘게 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시원의 근황에도 함께 등장한 이진욱에 팬들은 "이진욱의 수염 근황을 또 볼 수 있다니", "이 모습을 많이 남겨줘" 등의 댓글을 남기며 열광을 표하고 있다.



한편 이진욱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최시원, 세이아 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