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02
연예

이종혁 아들 준수, 父 따라 서울예대 진학?…수시 최종 합격 '인증'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1.10 06:20

이종혁 아들 이준수
이종혁 아들 이준수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아버지의 모교인 서울예술대학교에 최종 합격한 근황이 전해졌다.

이준수가 다니고 있는 한 연기학원의 공식 SNS에는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에 수시 모집에 최종 합격한 이준수의 합격통지서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준수의 이름이 적힌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수시 모집에 최종 합격 통지서가 담겨 있다.

배우 이종혁의 차남인 이준수는 2007년생으로,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시즌 1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이준수
이준수


이후 194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등 훌쩍 성장한 모습을 SNS를 통해 전해오던 이준수는 올해 고3이 되면서 입시 준비 중인 일상도 꾸준히 알려왔다.

이종혁의 장남이자 이준수의 형인 이탁수 군도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에 진학해 연기를 공부하고 있는 가운데, 고양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준수도 연기과를 지망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이준수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연기)전공,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연기예술전공 1차 합격 소식을 전한 바 있으며, 세종대학교에서는 예비 순위 2번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준수가 서울예술대학교 진학을 선택할 시 연극과 93학번인 아버지 이종혁의 후배가 되는 것으로, 이준수의 최종 결정에 누리꾼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이준수, 연기학원 SN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