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민영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민영이 우아함의 정점을 찍었다.
박민영은 지난 10월 30일 일본의 대표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의 2026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박민영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완벽히 구현했다.
박민영은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블랙 베스트와 페일 그레이 셔츠를 레이어링해 미니 드레스처럼 연출, 우아함을 강조했다.

박민영
화려한 이목구비와 긴 생머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박민영은 매혹적인 아우라와 여유로운 미소로 등장과 동시에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처럼 일본 주요 패션 관계자들과 현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박민영은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공고히 했다.
박민영은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최근 종영한 TV조선 주말드라마 '컨피던스맨 KR'까지 해외에서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가며 글로벌 파워를 확장시켰다.

박민영
한편 박민영은 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퍼펙트 글로우'에서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DANJANG)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로, 박민영은 상담실장으로 K-뷰티를 전파하며 특유의 매력과 에너지까지 더할 예정이다.
사진 = 엔폴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