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33
연예

'64세' 박준금, '1일 1식' 다이어트법…"음식이 먼저, 그 다음이 운동" (매거진 준금)

기사입력 2025.10.31 17:21 / 기사수정 2025.10.31 17:21

한채은 기자
박준금. 사진=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영상 캡처
박준금. 사진=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배우 박준금이 '1일 1식'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31일 박준금의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는 '다이어트의 시작부터 관리까지! 알지만 몰랐던 꿀팁들 [매거진 준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박준금은 "다이어트가 우리의 평생 숙제다"라며 "이번에 우리 감독하고 PD가 다이어트를 했다. 1일 1식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처음에 사실 제가 1일 1식 얘기했을 때는 생소했을 수 있다. 제가 1일 1식 창시자는 아니지만 제가 했던 방법을 여러분께 알려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또 박준금은 "우리가 옷을 예쁘게 입으려면 일단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똑같은 옷을 입어도 얼마큼 내가 관리를 잘했느냐에 따라서 상승 효과가 난다"라고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영상 캡처


이어 그는 "나도 저녁을 되게 가볍게 먹든지 패스하든지 한다. 그래서 '내일 아침 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고 포만감 있게 먹을 것이다'라는 생각을 하고 잔다. 눈 뜨면 맛있는 거 먹으려고 양치부터 빨리 한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7시에 일어나든 8시에 일어나든 무조건 눈 뜨고 한 30분 정도 지난 후에는 밥을 먹는다"라고 전했다. 

박준금은 운동에 대해서는 "당연히 해야 한다. 내가 귀찮아서 안 하는 것 뿐"이라고 밝히면서 "음식이 먼저, 그 다음이 운동이다. 음식이 일단 잘 조절돼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영상 캡처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