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에브리원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로 변신한다.
오늘(2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가 첫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인기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인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인다.
첫 방송을 앞두고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의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 김대호X최다니엘, 예능 강자들의 극과 극 여행 가이드 도전!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서는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처음으로 가이드에 도전,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두 사람은 여행 메이트일 때도 극과 극 여행 스타일로 대환장 웃음을 선사했다.
김대호는 자연을 사랑하는 ‘오지 스타일’인 반면 최다니엘은 도심 풍경을 즐기는 ‘얼반 스타일’인 것. 이에 두 사람의 가이드 스타일도 극과 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대호는 최다니엘, 전소민, 효정과 함께하는 백두산 여행기 가이드를 맡는다. 최다니엘은 김대호, 전소민, 박지민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라오스 여행 가이드로 나선다.
실제로 두 사람은 가이드 역할을 맡은 후 막중한 책임감에 치열하게 준비하고 노력하는 열정을 보여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는 전언. 나왔다 하면 웃음 빵빵 터뜨리는 예능 강자 김대호와 최다니엘의 극과 극 여행 가이드 도전기가 기대된다.
#. 혐관, 브로맨스, 핑크빛까지 다 있다! 끈끈 팀워크 케미 맛집!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까지 시즌2 멤버 전원이 출연을 확정했다. 여러 번의 여행과 스튜디오 녹화를 통해 끈끈한 팀워크를 다진 멤버들인 만큼 다시 만난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는 혐관, 브로맨스, 핑크빛까지 각종 케미가 다 있다는 것이다. 김대호와 최다니엘은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면서도 늘 서로를 걱정하고 함께 있으면 즐거워하는 혐관이자 브로맨스를 보여준다.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물론 김대호와 절친인 박지민 아나운서 역시 핑크빛과 우정을 넘나들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백두산, 라오스…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인다. 이에 여행지 역시 지구 반대편까지 갔던 ‘위대한 가이드2’와 달리 백두산, 라오스 등으로 누구나 쉽게 떠날 수 있는 곳으로 정했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가 여행 예능으로서 대리만족을 넘어 시청자도 함께할 수 있는 재미까지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10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