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2.20 18:47 / 기사수정 2011.12.20 18:47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엠게임이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가 이달 20일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초괴물낚시'는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으로 실제 물고기를 낚는 듯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기존 낚시게임의 재미는 물론,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수행, 캐릭터 육성과 장비 수집, 강화 등의 RPG의 맛도 느낄 수 있는 온라인 낚시게임이다.
괴물급 물고기를 잡고 해체하면 업그레이드된 낚시장비와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등 일반적인 낚시게임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개서비스 시작과 함께 '초괴물낚시'는 내달 19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하거나 가장 큰 초괴물을 낚은 유저에게 3D 스마트TV와 커피머신을 선물하고, 게임에 출석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김치 냉장고, 백화점 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증정한다.
또,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사이트에서 '초괴물낚시'를 알리는 나만의 링크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데리고 온 유저에게 해산물 부페 이용권을 선물하고, 같이 온 친구 모두에게는 햄버거 교환권을 지급한다. 직장인 등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유저들 대신 고기를 낚아주는 모드인 '강태공 모드'로 어망을 가득 채우면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