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04:19
연예

트와이스 지효, 전신 시스루 자태…노출 수위 경신

기사입력 2025.10.20 13:50 / 기사수정 2025.10.20 13:50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 지효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블랙 레이스 의상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효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깊은 브이넥 라인의 블랙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몸의 곡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시스루 레이스 원단은 섬세하면서도 대담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지효 특유의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상체를 감싸는 하이넥 홀터 디자인은 우아한 목선과 어깨선을 강조했고, 허리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레이스 컷아웃 디테일은 시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자아냈다. 여기에 웨이브를 넣은 긴 흑발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완성했다.



지효는 또한 골드톤의 크로스 모양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줘 블랙 컬러의 깊은 질감과 강렬한 대비를 이뤘다. 미니멀한 메이크업 속 은은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누드톤 립은 전체적인 룩에 세련된 균형감을 더했다.

팬들은 “패션 화보 같은 비주얼”, “지효의 콘셉트 소화력은 늘 완벽하다”, “고급스럽고 카리스마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2025'에 참석해 런웨이 무대서 축하 무대를 펼쳤다. 

사진 = 지효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