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33
연예

'크라임씬' 장진, 감독이었지? '보스' GV 뜬다…라희찬 감독과 재회

기사입력 2025.10.13 16:11 / 기사수정 2025.10.13 16:11

영화 '보스' 포스터.
영화 '보스' 포스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2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보스'가 장진 감독과 함께하는 스페셜 GV와 흥행 감사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가 흥행 열기에 힘입어 장진 감독이 함께하는 스페셜 GV와 라희찬 감독, 조우진, 박지환이 참석하는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13일 예매가 시작된 가운데, 20일 오후 7시 1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보스' 의 스페셜 GV는 씨네플레이 주성철 편집장의 진행 아래 장진 감독과 라희찬 감독, 조우진, 박지환이 게스트로 함께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웰컴 투 동막골', '하이힐', '우리는 형제입니다' 등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연출력을 선보여온 장진 감독은 영화뿐 아니라 최근 화제를 모은 추리 예능 '크라임씬 제로'를 비롯한 '크라임씬' 시리즈를 통해서도 유쾌한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보스'.
'보스'.


특히 기발한 소재와 배우들의 명연기로 호평받은 코미디 영화 '바르게 살자'로 라희찬 감독과 인연을 맺은 장진 감독은 이번 GV를 통해 오랜만에 재회한다. 두 감독은 기존의 코믹 액션과 차별화된 기발한 설정, 본캐와 부캐를 오가는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 전 세대를 사로잡은 웃음 코드 등 영화 '보스'만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를 중심으로 풍성한 이야기를 펼쳐낼 전망이다. 

여기에 라희찬 감독과 조우진, 박지환은 같은 날(20일) 오후 8시 30분과 오후 8시 4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흥행 감사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개봉 이후 연일 이어지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TEAM 보스’의 진심이 담긴 팬 서비스와 함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장진 감독과 함께하는 스페셜 GV와 '보스' 흥행 감사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