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몬스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한층 강렬해진 힙합 바이브로 중무장한 'WE GO UP'으로 돌아온 베이비몬스터가 'SHEESH'와 'DRIP' 이은 3연타 흥행을 노린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0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WE GO UP]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WE GO UP'은 베이비몬스터만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도입부부터 터져 나오는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 속 멤버들의 향상된 테크니컬한 랩 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우린 판을 바꿀 Game changer” 등 더 높은 곳을 향한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은 노랫말, 시원하게 뽑아낸 고음이 더해져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완성한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열연으로 한층 몰입감을 높였다. 빌런들을 처단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액션신과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순간 이동, 위장술, 검술 등 멤버들 저마다의 능력치와 세계관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영상 말미에는 승리 후 하나둘씩 모여 완전체로 선 멤버들이 먼 곳을 응시하는 장면이 담겼다. 새로운 도약과 더 화려한 비상의 서막을 알리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미니 2집에는 힙합 기반의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PSYCHO', 알앤비 힙합 장르의 'SUPA DUPA LUV', 컨트리 팝 댄스곡 'WILD'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4곡이 담겼다. 각 트랙을 통해 한층 성장한 베이비몬스터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 모두가 아티스트로서 이루고 싶은 것들을 표현한 앨범이라고 생각한다. 제목처럼 저희만의 색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더 많은 분들에게 '베이비몬스터'라는 이름을 각인시키고 싶다"고 전했다.
서울·북미·일본·아시아 등 20개 도시·3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 <HELLO MONSTERS>를 성공적으로 완주한 베이비몬스터. 무대에서 쌓은 경험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에서는 '성장'을 넘어 '완성'을 증명한다. 이들이 예고한 또 한 번의 비상이 기대되는 이유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