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51
연예

김보라, 이혼 후 순례길엔 "위고비 NO" 반쪽 된 이수현 함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08 06:30

김보라와 이수현
김보라와 이수현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보라가 이수현과 함께한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유했다.

김보라는 7일 자신의 계정에 "순례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보라의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이 담겼다. 그는 다양한 운동복을 입고 순례길을 걷거나 준비 중인 모습, 그리고 숙소에서 지내는 편안한 모습 등을 담았다.

또한 김보라는 절친인 악뮤 이수현과 함께 순례길로 떠난 바. 여정 중에 생일을 맞은 그는 이수현, 친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기도 했다. 

그는 사진 게시물로도 이를 공유했는데, 이수현과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두고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이수현은 최근 살이 빠진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홀쭉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이수현은 다이어트 성공 후 위고비(비만치료제)를 하지 않았다고 해명하기도. 그는 "저 위고비 안 했습니다. 굉장히 억울하네요. 마라탕이랑 엽떡 참고 운동 열심히 하고 건강한 식습관 만들려고 매일매일 자신과 싸우는데 굉장히 억울합니다 선생님. 지속 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정석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보라는 영화 '괴기맨숀'으로 인연을 맺은 조바른 감독과 지난해 6월 결혼했으나 지난 5월, 결혼 11개월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사진=김보라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