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3:20
연예

트와이스 정연, 건강 문제로 필리핀 공연 불참 "회복 최우선…죄송" [전문]

기사입력 2025.10.02 14:41 / 기사수정 2025.10.02 14:41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정연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건강 문제로 필리핀 공연에 불참한다.

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정연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TWICE 'THIS IS FOR' WORLD TOUR IN BULACAN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여섯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진행 중이지만, 정연은 건강상 이유로 오는 4일 필리핀에서 열리는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을 고려하여 불가피하게 내린 결정임을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일 오후 1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텐: 더 스토리 고즈 온)과 타이틀곡 'ME+YOU'(미 플러스 유)를 정식 발매한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TWICE 'THIS IS FOR' WORLD TOUR IN BULACAN 공연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을 고려하여 불가피하게 내린 결정임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시 한번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