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3
연예

이채민 "♥류다인과 럽스타는 아니고 커플링은 '저의 실수'" 밝혔는데…이젠 부침개 목격담도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0.06 06:10

엑스포츠뉴스DB. 류다인, 이채민
엑스포츠뉴스DB. 류다인, 이채민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이채민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류다인과의 열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일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알바하는 가게에 이채민, 류다인 배우 식사하러 왔다"는 제목의 목격담이 올라왔다. 

해당 네티즌은 사인을 인증하며 이채민, 류다인 커플이 경기도 광주시의 한 전골집을 찾았다고 밝혔다. 네티즌은 "이른 점심 시간 가게 앞에 평범한 차가 한 대 주차를 하더니 가게 문을 열고 웬 선남선녀가 들어오시는데 그냥 눈이 부셔서 쳐다볼 수가 없더라"라며 "사장님께서 흘깃 보시고는 '이채민 닮았는데?' 그러셨는데 물 갖다드리면서 보니 이채민 배우였다"고 전했다.

이어 "진짜 유명하다는 드라마 하나도 안보고 살다가 최근에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그 와중에 류다인 배우 나오는 '피라미드 게임'도 보고 가장 최근에 '폭군의 쉐프'도 봤다. 인생엔 우연이 없다더니 다 오늘을 위한 준비였나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네티즌에 따르면 이채민이 류다인을 위해 손수 부침개도 부쳐주고, 세상 스윗하게 말했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류다인 또한 얼굴이 소멸 직전이었다며 외모 칭찬을 이어갔다.

해당 목격담이 올라오자 이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되며 큰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이채민은 최근 진행된 tvN '폭군의 셰프' 인터뷰에서 류다인과의 열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바로엔터테인먼트
바로엔터테인먼트


럽스타그램으로도 화제를 모았는데, 이채민은 이에 대해 "사실 어제도 그런 기사가 났더라. 사실은 아니다. 아닌데 그렇게 떠서 관심을 그만큼 많이 받고 있다고 생각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커플링이 포착된 것에 대해서는 "그런 의도로 꼈다기 보다는 패션으로 낀 건데"라면서 "액세서리를 안 하다 보니까 패션으로. 그곳에 기자님이 계실 거라고 생각도 못 했고, 사진을 찍을 거라는 생각을 못 하기도 했고. 굳이 따지자면 실수인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채민, 류다인 계정
이채민, 류다인 계정

이채민, 류다인 커플링 포착
이채민, 류다인 커플링 포착


‘폭군의 셰프’를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채민은 작품 인기에 힘입어 연애 역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목격담까지 이어지며, 배우로서의 활약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2000년생 동갑내기 커플 이채민, 류다인은 지난해 3월 목격담으로 시작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일타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 '피라미드게임' 종영 인터뷰 당시 류다인은 이채민과의 목격담에 대해 "성격이 그런 것 같다. 딱히 숨김없는 스타일인데. 진짜 안 믿으실 수도 있는데 저 되게 숨기려고 노력한 거다. 그렇게까지 관심을 가져주실 줄 몰랐다. 마스크도 쓰고 모자도 썼는데"라고 쿨하게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