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7:26
연예

김세정, 강태오 품에서 달달 투샷…환상 비주얼 케미 예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30 18:39 / 기사수정 2025.09.30 18:39

장주원 기자
사진= 김세정 SNS
사진= 김세정 SNS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김세정과 강태오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하는 투샷을 공개했다.

30일 김세정은 자신의 계정에 강태오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푸른 잔디밭을 배경으로 전통 한복을 차려입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노란 꽃다발을 든 채 행복한 표정을 짓는 김세정의 모습과 입가에 미소를 띈 강태오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케미가 보는 이들까지도 흐뭇하게 만든다.

김세정은 사진과 함께 "#이강에는달이흐른다. 10월 31일 9시 50분"이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이날 첫 방송될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김세정 SNS
사진= 김세정 SNS


이어진 사진 속 강태오는 김세정의 턱에 손을 괸 채 못말리는 듯 웃음을 짓고, 김세정은 더욱 환한 모습을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포스터 뜬 거 보고 너무 예뻐서 행복했는데 인스타에도 사진이라니. 달아 곧 보자", "둘이 너무 어울리는데요? 두근두근"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강태오와 김세정이 합을 맞추는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는 웃음을 잃은 세자와 기억을 잃은 부보상의 영혼 체인지 이야기를 다룬 역지사지 로맨스 판타지 사극 드라마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사진= 김세정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