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38
연예

'문원♥' 신지, 에버랜드서 '하트' 찰칵…놀이공원 나들이 자랑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29 18:25 / 기사수정 2025.09.29 18:25

장주원 기자
머리띠를 쓴 채 웃고 있는 신지의 모습. 사진= 신지 SNS
머리띠를 쓴 채 웃고 있는 신지의 모습. 사진= 신지 SNS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신지가 에버랜드 나들이에 나섰다.

29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귀여운 애벌레 머리띠를 쓴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신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과 함께 "좋다, 증말"이라는 문구를 게시한 신지는 선선해진 날씨에 니트를 차려입고 에버랜드를 방문하며 보는 이들도 웃음이 나오는 행복한 사진을 공개했다.

에버랜드를 배경으로 하트 포즈를 하는 신지의 모습. 사진= 신지 SNS
에버랜드를 배경으로 하트 포즈를 하는 신지의 모습. 사진= 신지 SNS


신지는 다음으로 에버랜드의 중간 포토존 앞에서 하트를 한 채 남긴 전신샷을 공개했다. 뒤 대형 모니터 속 하트와 어우러지는 신지의 하트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지의 에버랜드 투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 좋은 날씨에 에버랜드 가시다니. 행복해 보이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누구랑 가셨나요? 에버랜드 브이로그 기대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신지는 1998년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메인보컬을 맡으며 국내 대표 여성 보컬로 성장했다. 최근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공개 연애 중임을 발표하며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출연해 돌싱임을 밝혀 큰 화제가 되었다.

사진= 신지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