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NHN이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리뉴얼해 '한게임 로얄홀덤'으로 새 단장했다.
29일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의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가 '한게임 로얄홀덤'으로 리뉴얼됐다고 밝혔다.
'한게임 로얄홀덤'은 2023년 출시된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리뉴얼한 모바일 홀덤 게임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게임 테이블과 로비 등 UI·UX 전반을 변경했고, 게임 속도를 개선했으며, 캐릭터와 카드 스킨을 세련되게 변경했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NHN은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 아이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새 단장을 마친 '한게임 로얄홀덤'은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Hangame Poker Tour)'의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도 지원한다.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는 이사벨글로벌이 주최·주관사로 참여하며,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와 현장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NHN은 빗썸과 함께 두 차례 대회를 성료한 경험을 바탕으로 'HPT'의 자체 브랜딩에 나선다.
온라인 예선 대회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9월 24일부터 11월 12일까지 50일간 매일 오후 7시 30분과 10시에 '한게임 로얄홀덤' 내에서 열린다. 새틀라이트마다 걸려 있는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은 30장으로, 참가 신청은 별도 절차 없이 할 수 있다.
오프라인 토너먼트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1, 2일 차 '메인 이벤트' DAY1은 참가권 1장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권 1장 사용 시 재참가(리엔트리)도 할 수 있다. 그리고 DAY1을 통과한 이용자는 3일 차 '메인 이벤트' DAY2에 진출해 총상금 10억 원과 우승 트로피를 두고 겨룬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한게임 로얄홀덤', '모바일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맞고', '한게임 신맞고'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로얄홀덤'의 리뉴얼과 함께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가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게 됐다"라며, "11월 16일 펼쳐지는 대망의 'HPT' 결선에 '한게임 로얄홀덤' 포함한 많은 홀덤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확률형 아이템 포함]
사진 = NHN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