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05:50
연예

김다예도 착각한 ♥박수홍 딸 비주얼…재이 근황에 '평생 예쁠 듯'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26 08:19 / 기사수정 2025.09.26 08:19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와 딸 재이.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와 딸 재이.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딸 재이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25일 김다예는 개인 채널에 "박수홍님 카메라 좀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다예.
김다예.


김다예는 딸 재이와 함께 찍은 셀카들을 올려 눈길을 끈다. 특히 딸을 박수홍이라고 칭할 정도로 닮은 부녀의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박수홍의 표정이 똑같이 보이는 재이는 똘망똘망한 눈을 비롯한 인형 이목구비로 귀여움을 자아낸다.

박수홍뿐 아니라 엄마 김다예까지 똑닮은 재이는 엄마 품에 안겨 다양한 포즈를 취헤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다예의 딸 자랑에 심진화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라며 애정을 표했고, 네티즌은 "재이 진짜 평생 예쁠 거 같다", "엄마 아빠의 조합이 미쳤다", "너무 예쁜 재이, 엄마 아빠 다 닮았다", "박수홍 닮은 줄 알았는데 엄마 얼굴도 있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한편, 지난 2021년 결혼한 박수홍과 김다예는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해 축하를 받았다. 지난해 10월 딸 재이 양을 얻은 김다예는 최근 출산 후 30kg 이상 감량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감량 근황을 꾸준히 공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김다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