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57
연예

안예슬, 오늘(25일) 신곡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 발매…가을 분위기 이별 발라드

기사입력 2025.09.25 12:25 / 기사수정 2025.09.25 12:25

김예나 기자
안예슬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
안예슬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안예슬이 깊어가는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 신곡을 선보인다. 

안예슬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을 발매한다.

안예슬의 신곡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은 이별 후에도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애절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땐 웃으며 안아줄 수 있기를/다른 길 위에서 그대를 보내요 부디 행복하길 바래요’처럼 절절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안예슬의 아련한 보이스와 이별의 슬픔을 고스란히 녹인 완벽한 완급조절이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의 귀에 스며드는 이별송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한 필승불패, 안솔희, 메테오가 협업해 시너지를 높였다.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안예슬은 다수의 발라드 및 드라마와 웹툰 OST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안예슬의 신곡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