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33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제31회 거제 시민의 날'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5.09.25 0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제31회 거제 시민의 날'에 출격한다.

최근 거제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제31회 거제 시민의 날' 행사 개최 소식을 알렸다.

거제시는 향토 문화를 계승하고 시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10월 1일을 거제시민의 날로 정해 격년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열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하나 되는 시민 함께하는 거제'라는 주제 하에, 9월 27일부터 9월 28일까지 양일간 고현항 매립지 일원에서 열린다. 그리고 기념식, 축하공연,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우정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여러 프로그램 중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9월 27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축하공연. 이번 공연에는 엑신, 곽영광, 경서예지, 비와이, 김용빈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그리고 이 자리에는 '찬또배기' 이찬원도 함께해 팬들과 방문객들에게 흥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거제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31회 거제 시민의 날'  축하 공연을 생중계한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10월 20일, 정규 2집 '찬란(燦爛)'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거제시SNS,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