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3:43
연예

최현석, '최연수♥김태현' 결혼 반대하더니…역대급 셰프 라인업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23 13:50 / 기사수정 2025.09.23 13:50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최현석의 딸 최연수와 딕펑스 멤버 김태현의 결혼식에 셰프계 역대급 라인업 하객들이 등장했다.

22일 황진선 셰프는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멀끔한 정장을 차려 입고 함께 사진을 찍은 최현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황진선은 사진과 함께 "최현석 셰프님 가정에 행복과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따님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를 추가하며 최근 결혼식을 울린 최현석의 딸 최연수에게 축하를 보냈다.



유명 셰프 최현석의 딸 결혼식답게 결혼식장 하객 라인업 역시 만만치 않았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웹툰 작가이자 요리사인 김풍, 15년 연속 미슐랭 셰프 파브리 등은 최연수의 결혼식 하객으로 등장해 함께 단체 사진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최지형, 정호준, 김미경, 안유성 셰프 역시 하객으로 등장하며 '셰프계' 역대 라인업 하객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서울 전역 식당가들 다 문 닫았겠다", "이연복 셰프님, 이모카세님도 계시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사진에 반응했다.

한편, 최현석의 딸 최연수는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한 밴드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과 12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 21일 결혼식을 울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 황진선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