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더섬 with BTS'가 '2016 코스튬 파티' 테마를 업데이트했다.
16일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2016 코스튬 파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6 코스튬 파티' 테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의상을 '인더섬' 스타일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이용자는 11월 4일까지 퍼즐 완료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신규 테마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시즌의 '보물지도' 이벤트도 9월 19일부터 시작된다. 이용자는 총 7회차 로 구성된 맵을 클리어하면 멤버들의 실사 이미지가 담긴 특별 프로필을 받을 수 있다. 전 회차 완주 시에는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S급 데코레이션 '유령과 캔디 바구니', 각종 퍼즐 아이템 등을 얻는다.
더불어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스페셜 누적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미션 완료 시 '잭 오 랜턴 가로등', '눈알 풍선' 등 데코레이션과 다양한 퍼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민의 생일을 맞아 10월 11일부터 18일까지 퀘스트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부탁을 해결하는 퀘스트를 통해 데코 아이템 '생일모자 쓴 펭귄'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정국과 반려견 구름이의 추억이 담긴 낙원 섬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도 공개됐다.
한편, '인더섬 with BTS'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드림에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