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32
연예

'의사 아내♥' 박명수, '명품 팬티' 중고로 구매…"입던 것 아니라고" (라디오쇼)[종합]

기사입력 2025.09.16 11:58 / 기사수정 2025.09.16 11:58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박명수가 명품 속옷을 중고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하는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3단계 전화 연결 '고스톱 퀴즈'가 진행됐다. 상품으로는 치킨 상품권,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이 준비됐다.

김태진은 "박명수 씨의 중고 사랑 참 유명하다. 명품 팬티를 중고 마켓에서 사서 화제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발끈한 박명수는 "입던 걸 산 게 아니고 상자째 있길래 산 거다. 잘못이냐?"라고 소리쳤다.

이에 김태진은 "잘못 아니다"라며 박명수를 달래며, "박명수 씨처럼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소비자들을 뜻하는 용어는?"이라고 퀴즈를 마저 설명했다. 정답은 '세컨핸드(Secondhand)'였다.



또 김태진은 "박명수 씨께도 무병장수의 꿈이 있냐?"라고 질문을 건넸다. 박명수는 "그렇다. 100세까지 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태진은 "장수율 1위의 나라는 어디일까? '이 나라'는 상속세가 없어서 전 세계 부호들이 몰려, '억만장자들의 쉼터'라고 불린다"라며 퀴즈를 공개했다.

정답은 '모나코'로, 모나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박명수는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벌고 싶으면, 열심히 하고 스트레스를 안 받아야 한다. 요령 피우지 말자"라는 생각을 밝혔다.

이어 김태진은 "오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 화가'가 태어난 날이다. 생전에는 인정받지 못하고 어려운 삶을 살다가, 사후에 인정받은 점이 빈센트 반 고흐와 비슷하다. 대표작 '황소'를 그린 '이 작가'는 누구일까요?"라고 퀴즈를 냈다. 정답은 故 이중섭 화가였다.

한편 '고스톱 퀴즈'는 1단계~3단계까지 단계를 올려가며 퀴즈를 맞히는 게임으로, 청취자가 스스로 멈출 단계를 선택해야 한다. 단, '고'를 선택했을 때 오답을 말하면 이전 단계에서 정답을 맞혀 받았던 모든 선물을 반납해야 한다.

사진=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