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28
연예

김희철, '질투 폭발' 하더니…이미주에 "나랑 사귀자" 공개 고백 (힛트쏭)

기사입력 2025.09.12 10:42 / 기사수정 2025.09.12 10:42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희철이 이미주를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른다.

12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81회는 '노래방 점령 리메이크 힛-트쏭'을 주제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노래방 인기 차트를 장악한 리메이크곡들을 주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홍이삭이 리메이크한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가 소개된다.

노래를 들은 이미주가 "사실 제가 어제 노래방에 다녀왔어요. 거기(순위)에 있어요"라고 말하자, 김희철이 누구랑 갔냐고 물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친구랑 다녀왔다는 답이 돌아오자, 김희철은 곧바로 "나는!"이라며 토라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리 스캔들 난 거 알아, 몰라?!"라고 묻는 김희철에 이미주는 웃으며 "알아요. 그래서 더 조심해야 해요"라고 유쾌하게 받아쳤다.

또한 김희철은 "여자들은 노래방에서 고백하면 좋아하냐"라며 "미주를 사랑합니다", "나랑 사귀자"라고 애절하게 열창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미주는 "너무 싫지 그러면"이라고 단호하게 거절해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된 리메이크곡들은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KBS Joy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