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12
연예

"김종국 아내=아이돌" 철통보안 결혼에 농담까지…진실은 "LA女 NO·연하는 YES" [종합]

기사입력 2025.09.11 18: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종국의 아내와 관련된 일부 정보가 공개됐다.

11일 김종국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호랑이 장가 가는 날...(Feat. 런닝맨, 용띠클럽, 조나단, 강훈, 주우재, 서장훈, 쇼리 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김종국은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갑작스럽게 전했다. '런닝맨' 촬영 현장에서 만난 멤버들, '런닝맨 ' PD, 스타일리스트, 타이거FC 경기날 만난 쇼리, 조나단 등에게 2주 후 결혼을 알린 것. 만나지 못한 서장훈, 장혁, 차태현, 홍경민, 강훈, 주우재 등에겐 전화와 영상통화로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은 "아니 어떻게 우리도 모르게 결혼을 하냐. 진짜 결혼한다고? 30주년 공연하는 게 아니고? 누구랑 하는데?"라며 질문을 쏟아냈고, 하하는 "뭘 한다고?"라며 머리를 부여잡고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또한 지석진은 "누가 결혼해요? 네가 결혼해? 말도 안 되는 얘기를 하고 있어. 그래서 집 산 거야? 영혼 결혼식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상이야 연하야"란 지석진의 질문에 김종국은 "연하죠. 연상이라뇨"라고 답하기도 했다. 



조나단의 리액션도 남달랐다. 큰 눈을 더 크게 뜬 그는 "왜 결혼해요?"라며 "차태현 형님이 말씀하셨던 LA 그분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아니"라고 단호히 답했다. 더불어 함께 있던 지인은 "그 결혼하실 분이 아이돌이다"라고 농담해 조나단을 더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주우재는 "술 드셨냐. 뭘 찍는 거냐. 리액션 보기 이런 거냐.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분들처럼 영혼 결혼식 뭐 이런 거 하냐"며 믿지 못했고, 박민철 변호사는 "뭐가 있는 것 같다 그러지 않았냐. 종국이 이상하다고, 느낌이 이상하다고"라며 김종국의 결혼을 직감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5일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신부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소식은 결혼식 2주를 남겨둔 8월에야 전해졌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짐종국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