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박형식이 신곡 'BEGINNING'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형식은 3일 자신의 계정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 1집 'BEGINNING'과 관련된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앨범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공개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형식의 모습은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긴다.
과한 표정, 과한 포즈 없이 그저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앉아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박형식 특유의 '순둥미'가 유독 돋보인다.
다음으로 게시된 사진에서는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박형식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맑고 푸른 숲에서 비눗방울을 불고, 돗자리에 누워 있는 모습은 아까와는 다른 버전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엿볼 수 있는 콘셉트이다.
9월 1일 발매된 신곡의 시기에 맞게 푸릇푸릇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 것 같은 배경에 청량한 박형식의 사진에는 업로드 약 2시간 만에 좋아요 21만 개가 달렸다.
네티즌들은 "앨범 발매 축하합니다! 멋진 곡, 목소리 언제까지나 듣고 싶어요", "비하인드 현장 사진 너무 좋아요"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박형식은 신곡 'BIGINNING' 발매뿐만 아니라 디즈니+ '트웰브'에서도 출연하며 가수와 배우 두 분야 모두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박형식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