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55
연예

고우림 "♥김연아, 나랑 완전 반대…내가 손댈 게 없더라" (지편한세상)

기사입력 2025.09.01 16:21 / 기사수정 2025.09.01 16:21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는 '너네.. 웃긴 애들이었구나? 국내 최정상들의 예능 신고식ㅣ지편한세상 포레스텔라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직접 빵을 써는 고우림을 본 지석진은 "요리를 잘하냐"라고 물었고, 멤버들은 "요리하는 걸 좋아하고 연습실에서 해줄 때도 있다"라고 증언했다.

이에 지석진이 "집에서도 (요리를) 하냐"라고 묻자, 고우림은 "집에서도 가끔 하고 파스타라든지 떡국 같은 걸 좋아해서 떡국을 끓여 주기도 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고우림은 "제가 하기보다 요리를 많이 얻어먹는 거 같다. 아무래도 제가 전역하고 일에 집중하다 보니까"라며 김연아가 요리를 많이 해준다고 언급했고, 지석진은 "(우림 씨가) 바쁘다고 그러더라. 그날도 연아 씨가 본인은 한가한데 신랑이 바쁘다고 얘기하더라"라고 말했다.



또 이날 고우림은 자신의 MBTI가 ISFP라고 밝히며, 김연아의 MBTI는 ESFJ라고 말했다. 고우림은 "(아내가) 엄청 계획형이다. 저랑 완전 반대다. 이번에 전역하고 파리에 갈 때도 식당을 저장해놓을 수 있는데 진짜 빽빽하게 저장을 다 해놨더라"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고우림은 "우리가 묶는 숙소 주변에 뭐가 있고 이런 것들까지 다 알고 하니까 제가 손을 댈 게 없더라"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우림은 전 피겨 선우 김연아와 3년 열애 끝 지난 2022년 10월 결혼했다. 

사진=김연아, 유튜브 '지편한세상'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