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39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인천 동구 편 초대 가수 출격

기사입력 2025.08.30 07:38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전국노래자랑'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최근 KBS 1TV '전국노래자랑' 측에 따르면,  이찬원은 8월 31일 일요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인천광역시 동구 편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이번 '인천광역시 동구 편'은 동인천역 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며, 총 16개 팀이 참가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해당 지역은 내년 행정구역 개편으로 '제물포구'로 새롭게 출범할 예정이어서, 이번 방송은 '인천광역시 동구' 명칭으로는 마지막 '전국노래자랑'이 된다.



이날 무대의 피날레는 이찬원이 장식한다. 그는 '꽃다운 날'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학창 시절 '전국노래자랑'에 네 차례 참가해 모두 수상했다. 특히. 2008년 8월 31일, 초등학교 6학년이던 이찬원은 '전국노래자랑'에 처음 출연해 흰 셔츠에 보타이를 착용한 모습으로 '너는 내 남자'를 열창했다. 당시 사회자 송해는 이찬원의 인사를 듣고 “원 없이 찬란하게 빛나게 될 이름”이라며 앞날을 축원한 바 있다.

이후 이찬원은 세 번 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으며, 대학생 시절인 2019년 '미운 사내'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인천광역시 동구 편은 8월 31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전국노래자랑 공식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