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진서연이 광고와 협찬 없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해 소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진서연의 NO'는 과학적인 분석과 깐깐한 필터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해주는 신개념 뷰티&건강 라이프스타일 정보쇼.
진서연이 처음으로 MC에 도전해 화제를 모은 이번 토크쇼는 'NO 광고', 'NO 협찬'을 선언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진서연은 "돈 낭비, 시간 낭비 다 필요없다. 저만 믿으시라"며 이번 토크쇼를 통해 광고나 리뷰 없이 '찐 경험'과 일상 속 루틴을 공개할 결심을 전했다.
진서연은 또 프로그램 제목의 'NO'의 의미를 밝히며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NO'는 거부라기보다 '진짜만 남기자'는 의미예요"라며 "가짜는 NO, 진짜만 YES! 이런 느낌입니다"라고 강조해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평소에도 뷰티와 건강을 삶의 중심에 두고 살았다는 진서연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에 대해 "작은 습관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특별한 날만 관리하는 게 아니라, 매일매일 하는 작은 루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함께 출연하는 방민아와 신현지에 대해서는 "민아 씨는 늘 현장을 환하게 만드는 에너지가 있어서 든든하고, 현지 씨는 모델다운 철저한 자기 관리와 진솔한 매력이 있어서 자극을 받아요"라며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진서연, 방민아, 신현지가 소개하는 솔직한 진짜 라이프스타일과 광고 없는 제품 정보는 26일 오후 11시 20분에 E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ENA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