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안재현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25일 ENA, NXT, 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가 안재현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안재현과 '어튈라' 측의 사전 미팅 현장이 담겼다.
영상에서 안재현은 섭외 없는 예측 불허 맛집 릴레이 컨셉을 듣자마자 "저 여권도 챙겨요?"라며 해외 원정까지 마다하지 않는 적극성을 뽐냈다. 또 안재현은 "사장님도 같이 드시냐", "포장도 되냐" 등 질문을 쏟아내며 호기심많고 열정적인 태도로 미팅에 임했다.
"이제 입이 터졌다. 최고 근육량을 찍은 상태"라며 '입 터진' 근황을 공개한 안재현은 숨은 맛집 리스트부터 요즘 꽂힌 음식을 공개하여 음식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 그는 "원래 요리사가 꿈"이라고 밝히며 미식을 즐기는 식도락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밝힌 안재현은 먹방에 대한 자신감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대식가로 알려진 쯔양이 MC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모른 채 "(MC들 가운데) 아마 제가 제일 잘 먹지 않을까"라며 먹부심을 부리는 안재현의 모습은 웃음과 동시에 그의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어냈다.
더욱이 안재현은 제작진이 "역시 우리의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라며 기뻐하자 카메라팀을 향해 "지금 줌을 당겨서 제 목젖을 찍어 주시면 안되냐" 물어 여전히 사그라들지 않은 '원조 美친자'다운 예능감을 자랑했다.
섭외나 사전 기획 없이 맛집 사장님들이 추천하는 맛집을 찾아가는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는 오는 9월 21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ENA, NXT, 코미디TV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