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가 웨이보 스페셜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중국 베이징을 방문, 웨이보를 찾아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를 사랑해 준 현지 팬들에게 보답하는 특별한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했다.
웨이보는 약 6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에서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자, 전 세계 2위의 플랫폼이다. 누에라는 웨이보 스페셜 라이브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다양한 게임까지 진행, 중국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누에라의 이번 프로그램은 웨이보 라이브 방송 차트 4위를 기록한 것을 비롯해 약 40만 뷰를 돌파해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웨이보 메인차트 33위, 엔터테인먼트 실시간 검색어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빌보드 루키'의 위용을 과시했다.
누에라는 "중국 팬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콘텐츠로,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누에라는 최근 새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으로 강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냈으며 수록곡 'BNB (Beauty and the Beast)' 후속 활동까지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n (number of cases)'은 틱톡 뮤직 차트에 43위로 TOP 50에 진입, 수록곡 'BNB (Beauty and the Beast)' 역시 한국 유튜브 뮤직 주간 쇼츠 차트에서 10위에 등극했다.
'n: number of cases'는 초동 20만 장을 돌파해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또한 일본과 서울에서 첫 팬 콘서트 'EnTER the mission'을 개최한 누에라는 멤버들은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나누며 감격적인 컴백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누에라는 지난해 공식 데뷔 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