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54
연예

송승헌, 연애 공백 공개 "헤어지면 5년은 솔로…연애? 20년 된 듯" (짠한형)[종합]

기사입력 2025.08.18 19:11 / 기사수정 2025.08.18 19:11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송승헌이 자신의 연애관을 공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엄정화 송승헌 이엘 오대환 {짠한형} EP. 106 충전해서 딸 만든다? 딸바보 송승헌 실험 들어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ENA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엄정화, 송승헌, 이엘, 오대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엄정화는 과거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연기 연습이 많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송승헌은 엄정화에게 "연애를 많이 하신 게 아니냐"라고 묻자, 엄정화는 "그것도 그렇다"라고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신동엽은 "정화처럼 부지런한 애가 없다. 그렇게 바쁜 와중에"라고 말하자, 엄정화는 "사실 난 안 쉬었다. 그걸 쉬냐"라며 연애를 쉬지 않고 했다고 밝혔다.
 

송승헌은 "아니 보통 누군가랑 헤어지면 5년 정도는 솔로로 지내야 하는 거 아니냐. 그 아픔을 새기면서"라며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고, 이엘은 "저도 그 정도 된다"라며 송승헌의 말에 공감했다.
 
이에 엄정화와 신동엽은 "시간이 너무 아깝다". "안돼. 안돼. 진짜 안돼. 아무리 바빠도"라며 탄식했다.

이어 송승헌은 "나는 기억도 안 난다. 20년 된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송승헌은 엄정화에게 선배님이라고 부르고 누나라고 한 적이 없다고 밝히며 "친누나 말고는 누나라고 안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그런 사람 있다. 사귀는 사람 외에는 오빠라고 안 부르는"이라고 말했고, 엄정화는 "나는 오빠를 사귄 적이 없다. 매번 연하였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엄정화의 말을 들은 이엘은 "좀 가르쳐 주세요. 제발. 나 이거 진짜 진심이야"라며 무릎을 꿇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