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14
연예

코르티스 "직속 선배 BTS, '겸손하게 잘 컸으면' 응원"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8.18 15:10 / 기사수정 2025.08.18 15:10



(엑스포츠뉴스 한남동, 조혜진 기자) '빅히트 뮤직' 신인 코르티스(CORTIS)가 선배들의 조언을 전했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곡 'What You Wan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신아영이 맡았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빅히트 뮤직이 2013년 방탄소년단, 2019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세 번째로 론칭하는 팀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직속 선배들의 조언이 있었는지 묻자 성현은 "저희가 운 좋게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님들을 뵐 기회가 몇 번 있었다"며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은 '잘됐으면 좋겠다'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성현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님들께는 무대를 보여드리게 됐는데 현실적인 피드백들 많이 주셔서 무대 준비하며 도움이 많이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마틴은 "제이홉 선배님 콘서트에서 뵙게 됐는데, '누리는 것들을 항상 감사하게 여기고 겸손하게 잘 커줬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셨다"고 전했다.

한편,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What You Want'는 새로운 세상에 발을 들인 코르티스의 당찬 선언문 같은 노래로,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들은 타이틀곡 활동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뒤, 오는 9월 8일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를 정식 발매한다. 코르티스는 앨범에 수록된 다섯 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