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35
연예

엄정화 코디 美쳤다 했는데, 한혜연 덕이었다…10년은 어려보여

기사입력 2025.08.13 17:2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남다른 패션감각을 드러내며 감사한 마음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13일 엄정화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금쪽같은 내스타 제작발표를 마치고 퇴근길! 함께해준 우리 누하우스 재홍 루나 원장님 한혜연실장님 소이 시아 은서 우리 동진 석준. 에일리언컴퍼니 감사해요 금쪽같은내스타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카키빛이 도는 브라운 계열의 가을 코디를 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8월의 한여름이지만 벌써 가을 코디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엄정화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언급하며 감사함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또한 "언니 ♥♥♥♥♥♥♥"이라고 댓글을 달며 애정을 표했다. 엄정화는 "♥♥♥최고"라고 덧붙였다. 

이날 지니TV '금쪽같은 내스타' 제작발표회에서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며 남다른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날씬한 몸매가 돋보였으며,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5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엄정화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오는 8월 18일(월) 오후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엄정화 계정,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