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6
연예

조권, 부케 받은 민 결혼식 비하인드…"JYP 패밀리 총출동" (라스)

기사입력 2025.08.13 13:13 / 기사수정 2025.08.13 13:13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조권이 '라디오스타'에서 입담을 과시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천정명, 최홍만, 이주승, 조권이 출연하는 '취급주의 美친자들' 특집이 펼쳐진다.

조권은 1년에 한 번씩 '라스'를 찾아오며 매번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지만, "지난번에는 춤을 추지 못해 아쉬웠다"라며 이번 방송을 위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고 고백한다. 

그는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등장해 빌보드 차트에도 이름을 올린 극 중 아이돌 그룹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부터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의 '아브라카다브라'까지 전매특허 '털기 댄스' 퍼레이드를 펼쳐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또 박진영이 워터밤 무대에서 핑크 의상을 입고 등장한 장면을 보고 깜짝 놀란 비화도 털어놓는다. "형은 그렇게 멋진 걸 하면서 나는 왜 안 시키나"라는 그의 속마음이 드러나 폭소를 자아낸다.

'관리의 美친 자'다운 루틴과 아이템도 전격 공개된다. 각종 뷰티 디바이스와 목·허리 견인기 등 셀프 케어 용품이 가득한 가방, 매일 1시간 이상 이어지는 자기 관리 과정이 MC들의 감탄을 부른다. 현장에서 직접 꺼낸 ‘관리템’ 보부상 가방 속에는 괄사, 리프팅 기구, 부기를 빼기 위한 면봉 등 알찬 아이템들이 가득해 MC 김구라도 사용하게 만들어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최근 참석한 미쓰에이 민의 결혼식 비하인드에서는 JYP 패밀리 총출동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며, 함께한 인물들 뒷얘기와 훈훈한 우정담까지 풀어낸다.

예능감과 무대 장악력, 그리고 '관리킹'의 생활을 모두 보여줄 조권의 활약은 오늘(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