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한지민이 정은혜와 친자매 같은 케미를 발산했다.
1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정은혜×조영남, 한지민과 영상통화하며 커피 약속'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은혜 조영남 부부의 신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드라마 '우리만의 블루스'에서 정은혜 쌍둥이 동생 역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한지민과의 영상 통화도 공개됐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친자매처럼 꾸준히 이어오는 인연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지민이 "어때 신혼생활 잘 하고 있어?"라고 묻자 정은혜는 "둘이서 꽁냥꽁냥 하면서 살고 있다"고 자랑했다.
한지민은 "두 분이 하트 한 번 만들어주세요"라며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 생활에 흐뭇함을 내비쳤다.
"영남 씨가 오늘도 커피 내려주셨냐"는 한지민의 질문에 정은혜는 "아침에(내려줬다)"고 답했다.
이에 한지민이 "부럽다. 나는 커피 못 마셨는데"라고 아쉬워하자 조영남은 "마시러 오세요"라고 제안했고, 이에 한지민은 "영남 씨 저 가면 커피 꼭 내려주세요"라며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다운증후군 작가이자 배우 정은혜는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한지민(이영옥 역) 언니 이영희 역을 맡아 열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정은혜는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려 축하를 받았다.
한지민은 밴드 잔나비 멤버 최정훈과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