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46
연예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통영',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616점 후원…저소득층 가정 지원

기사입력 2025.06.26 08: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통영'이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통영 지역에서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통영'은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에 물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부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되며,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통영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된다.

올해 '영웅시대 통영' 회원들은 총 616점의 의류, 생활용품, 잡화를 기부했다. 물품 판매 수익은 통영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습비 지원, 식사 꾸러미 제공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 관계자는 "'영웅시대 통영'은 단순한 팬클럽을 넘어 지역사회의 기부 공동체로 자리 잡았다"라며, "매년 이어지는 이들의 기부는 임영웅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에 얼마나 큰 울림을 주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강조했다.

'영웅시대 통영' 관계자는 "좋아하는 가수의 이름으로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우리가 사는 이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들의 후원금은 지금까지 조손가정,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 등 총 10명에게 전달됐으며, 누적 후원금은 약 3,700,000원에 달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통영',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