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55
연예

김재중 "'37세' 장근석, 결혼 못 해…눈이 너무 낮다" (재친구)

기사입력 2025.06.20 17:40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재중이 장근석은 결혼을 못 할 것이라 폭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재친구(Jae friends) | ST7'에는 '누구 하나 수틀리면 다같이 끝나는 거야 | 재친구 S4 E16 | 장근석 이홍기 김재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재중은 장근석이 결혼을 못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장근석이 이유를 묻자, 김재중은 "근석이는 못 한다. 눈이 너무 낮다"라고 말했다.

장근석은 "눈이 낮으면 결혼하기 쉬운 거 아니냐"라며 의문을 제기하자, 김재중은 "어렵다. 상대가 너무 많으니까. 그러면 솔직히 결혼 못 하지. 공주님이 있어야 하는데. 얘는 공주님 스타일을 싫어한다"라고 털어놨다.



이홍기는 "그래서 옛날에 엄청 싸웠잖아"라며 장근석의 옛 여자 친구를 언급했고, 장근석은 "누구랑"이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재중은 "근석이도 옛날에 공주님을 한번 만나려고 시도를 했었다"라고 폭로했다.

특히 이홍기는 "내가 봤을 때 둘 다 혼기가 꽉 찼다. 술 먹으면 결혼 얘기 한다"라고 말하자, 장근석은 "혼기가 꽉 찼나 봐~ 아기 옷 보면 갖고 싶다~"라며 노래를 불렀다.

이어 이홍기는 "난 절대 못 할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재중이 "홍기는 할 것 같아"라고 말하자 장근석은 이홍기에게 "너도 눈 낮잖아"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얘는 연애 스타일이 되게 평범하다.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라고 말했고, 장근석은 김재중에게 "그럼 본인은 눈 높은 편이냐"라며 묻자, 김재중은 "나는 낮다"라고 말했다.



장근석은 김재중을 향해 "진짜 낮다"라며 거들었고, 김재중은 "나 연애했던 사람 근석이가 되게 많이 봤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이홍기는 "근데 나는 형들 하는 얘기 들어보니 똑같은 것 같다. 다 자기애가 많다"라고 말했고, 이에 장근석은 "자기애가 있어서 우리보다 사랑하는 존재를 만나기가 쉽지 않다"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재친구'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