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8
연예

주학년, 日 AV배우와 사적 만남…소속사 측 "더보이즈 탈퇴 및 계약해지"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5.06.18 16:46 / 기사수정 2025.06.18 16:4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일본 AV배우와의 사적 만남으로 인해 팀을 탈퇴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8일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되었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하였으며,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 이에 당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최종 확정했다"고 주학년의 전속계약 해지 및 더보이즈 탈퇴를 알렸다.

소속사 측은 "이번 결정은 더보이즈 멤버들과 팀의 보호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깊이 양해 부탁드린다. 주학년은 금일부로 더보이즈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뉴스1은 주학년이 지난 5월 말 일본 도쿄 한 프라이빗 술집에서 전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와 사적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뉴스1은 일본 매체 주간문춘의 말을 빌려 주학년이 지난 달 29일 밤 평소 알고 지내던 일본 지인들과 함께 롯폰기의 술집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술자리는 새벽까지 이어졌으며 주학년은 아스카 키라라와 포옹을 하는 등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덧붙였다. 

아스카 키라라는 2007년 AV 배우로 데뷔해 2020년 은퇴한 후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사실이 알려져 주학년은 갑작스럽게 팀 활동을 중단했다고. 

앞서 원헌드레드는 지난 16일 주학년이 개인사정으로 인해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더비 여러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이하 원헌드레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원헌드레드입니다.

당사는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되었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하였으며,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최종 확정하였습니다.

이번 결정은 더보이즈 멤버들과 팀의 보호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깊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학년은 금일부로 더보이즈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원헌드레드는 앞으로 남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흔들림 없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활동 소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헌드레드 드림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