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39
연예

[단독] '소주전쟁' 이제훈, 안성재 만난다…6월 '안성재거덩요' 출격

기사입력 2025.05.23 14:2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제훈이 '미쉐린 3스타' 안성재 셰프에게 요리 비법을 전수받는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최근 이제훈은 오는 6월 4일 공개되는 웹예능 '안성재거덩요' 촬영을 마쳤다.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의 코너 중 하나인 '안성재거덩요'는 유명인들을 게스트로 초대, 이들의 레시피를 안성재가 업그레이드해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앞서 전현무, 침착맨, 이상순, 슈퍼주니어 규현, 차준환, 대니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제훈은 오는 30일 영화 '소주전쟁' 개봉을 앞두고 홍보 활동 차 '안성재거덩요'를 찾았다. 앞서 여러 방송을 통해 '요리 알못'이자 '요리 극초보'라고 본인을 소개했던 바. 이제훈이 안성재 셰프에게 어떤 요리를 배울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오는 30일 개봉하는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로 이제훈은 국보소주를 삼키려는 글로벌 투자사 솔퀸의 직원 인범 역을 맡아 유해진, 손현주, 최영준 등과 호흡을 맞췄다. 

이제훈이 출연한 '안성재거덩요'는 오는 6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