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26
연예

임하룡, 연기부터 그림까지 다재다능…5월 초대전 개최 "고향·가족 향한 그리움"

기사입력 2025.05.07 11:05 / 기사수정 2025.05.07 11: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이자 개그맨, 화가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임하룡이 5월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임하룡 초대전은 7일 개막해 30일까지 서울 종로에 위치한 '갤러리1'에서 열리며, '그리움'을 주제로 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그동안 '눈(EYE)', '아라비아 숫자', '한글' 등 다양한 테마를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여 온 임하룡은 이번 전시를 통해 가족, 인생, 사랑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화폭에 담아낸다.



임하룡은 "'그리움'을 주제로 한 개인전을 예전에 한 번 연 적이 있는데, 이번 초대전에서도 같은 주제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시간이 지날수록 고향과 가족, 인생에 대한 생각이 더 깊어진다. 비슷하면서도 또 다른 느낌으로 표현했으니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작가로서 여러 곳에서 초청을 받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그럴수록 더 잘 그려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하룡은 매년 전시회를 여는 것을 자신과의 약속이자 목표로 삼고 있으며, 2019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꾸준히 단체전과 개인전을 이어오며 올해로 6년째 화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웰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