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3:55
연예

'재혼' 이상민, '미우새' 촬영 중 깜짝 인물 소개...출연진 박수갈채

기사입력 2025.05.02 10:52 / 기사수정 2025.05.02 10:52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깜짝 인물을 등장시켰다.

4일 오후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들들의 봄 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단합을 위해 모인 이들은 새신랑 김준호, 김종민의 결혼 이야기로 포문을 열었다.

결혼을 앞두고 '미우새' 하차설이 거론되자 당황한 김준호는 "지민이네서 결혼 허락까지 갈등을 많이 했다"며 필사적인 어필을 해 지켜보던 김지민 어머니를 당황 시켰다.

이를 들은 김종민 또한 결혼 허락 당시 장모님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며 비하인드를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했고, 이에 이상민은 본인의 의견을 내며 결혼과 하차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논쟁에 이어 김종민은 "사실 '미우새' 아들 중 아내가 절대 만나지 말라고 했던 멤버가 있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긴장하게 하기도.



한편, 게임에 앞서 미남팀 VS 추남팀으로 팀을 나누기로 한 아들들은 치열한 공방 끝에 AI에게 외모 감별을 부탁했다.

질문을 들은 AI는 사정없는 팩트 폭격을 쏟아내며 아들들 중 '레전드 추남'을 탄생시켜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역대급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와중 이상민은 '에이스 추남'을 초대했다며 의문의 인물을 등장시켰고, 아들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져 그 정체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웃음과 사고가 끊이지 않은 봄 단합대회 현장은 4일 일요일 오후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