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36
연예

'홀덤펍'이 불법 도박?...100명 무더기 입건 된 불법 홀덤펍 사건 (형, 수다)

기사입력 2025.04.25 11:01 / 기사수정 2025.04.25 11:01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형, 수다'에서 불법 홀덤펍과 권총 밀반입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25일 오후 5시 웨이브, E채널 오리지널 웹예능 '형, 수다' 4회에는 불법 홀덤펍 수사와 이별 후 권총을 밀반입해 전 연인의 가족을 협박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을 생생하게 전한다.

이날 출연한 세종남부경찰서 유제욱 형사는 E채널 '용감한 형사들' 시즌1 당시 충격적인 오사카 신혼부부 니코틴 살인사건의 수사 과정을 공개해 '2049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유제욱, 김보성 형사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홀덤펍'이 현금이 오가는 불법 도박으로 변질된 실태를 밝히며 그 수사 과정을 집중 조명한다.

4~500명이 연루된 대규모 도박판에서 무려 100명이 무더기로 입건된 초유의 사건의 수사 시작부터 실제 현장 검거 장면까지 공개된 가운데, 33년 차 베테랑 형사가 침착하게 현장을 통제하며 차분하게 상황을 정리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연인과 이별의 상처를 잊기 위해 요트를 타고 세계를 항해하던 남성이 권총을 밀반입해 전 연인의 가족을 위협한 뒤 제 발로 경찰서를 찾은 사건도 소개된다.

억울함을 주장하던 남성의 휴대전화에서는 무려 533개에 달하는 일기 형식의 메모가 발견됐는데, 그 안에는 그리움에서 분노로 변해간 감정의 흐름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충격을 더할 전망이다.

'용감한 형사들'의 첫 번째 디지털 스핀오프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OTT 독점 선공개되며, 월요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E채널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