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율희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17일 율희 유튜브 채널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할게요!! 양배추참치달걀밥 (feat, 복근 율희로 변신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마라톤 참석 다음날 율희는 "지금 온몸이 전체적으로 근육통이 있는 상태라 스트레칭으로 풀어주려 한다"며 "코치님과 감독님, 단장님이 마라톤 다음날은 절대 운동, 러닝 하지 않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날 영상에서 율희는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참치달걀밥을 선보였다. 요리를 시작한 그는 율희는 "엄청 간단하다. 양배추는 심지어 남으면 쪄서 그냥 쌈장에 밥 싸 먹어도 맛있다"며 "다행인건 제가 양배추를 싫어하지 않아서, 요리하면 달달하더라"고 말했다.
식사 후 율희는 스트레칭을 하며 "런닝할 때는 허벅지 근육을 많이 키워줘야 좋더라. 그래서 나도 무릎이 나으면 런지나 스쿼트를 꾸준히 잘 해주려고 한다. 무릎이 아플 땐 런지를 하면 안 된다고 해서 많이 안 하고 있는 상태"고 설명했다.
다음날 집을 나선 율희는 헬스장을 찾아 폭풍 운동에 돌입했다.
영상 말미 율희는 "마라톤 대회가 끝이 아니다. 화이팅해서 체력도 늘려야 하고 무릎 관리도 해야 하고 할 일이 많다"며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율희는 최근 배우로 데뷔하기 위해 40kg대까지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율희의 집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