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05
연예

'박현호♥' 은가은, 신상 웨딩드레스 욕심…이다해 "남이 입은 것 입기 싫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04.14 10:55 / 기사수정 2025.04.14 10: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랑수업' 박현호와 은가은이 결혼식을 3일 앞두고 웨딩드레스&턱시도 투어에 나선 현장을 공개한다.

1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가 은가은이 결혼식 당일에 입을 본식 예복을 고르러 웨딩드레스숍을 방문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웨딩드레스숍에 들어선 두 사람은 본식 때 어떤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고 싶냐는 담당자의 질문에 "일단은 신상!"이라고 답한다.

이를 들은 이다해도 "남들이 많이 입었던 것은 안 입고 싶긴 하지"라고 공감한다. 잠시 후 박현호가 먼저 턱시도를 갈아입고 나오고, 은가은은 그의 턱시도 자태에 "만화 주인공 같다! 너무 멋있어"라며 폭풍 칭찬한다. 

이어 은가은도 웨딩드레스를 입으러 들어가는데, 이때 이승철은 "우리 딸이 나중에 웨딩드레스 고르러 갈 때 '아빠도 같이 가자'고 했다. 신랑은 못 믿겠다고 하더라. 지금 (신부에게 보여줄) 리액션 공부하는 것이다"라고 딸바보 면모를 드러내 훈훈한 웃음을 안긴다.



박현호 역시 오락부장 문세윤이 과거 드레스 투어 때 선보였던 리액션 강의 영상을 찾아보면서 급하게 공부한다. 

그러던 중, 은가은이 화사한 드레스 자태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박현호는 모두의 예상을 빗나가는 리액션을 해 멘토군단의 탄식을 자아낸다.

급기야 김종민은 "박현호보다 결혼식을 늦게 해서 천만다행이다. '저러면 안 되는구나' 하는 걸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과연 박현호가 본식 드레스 투어에서 은가은에게 어떤 리액션을 한 것인지, 그리고 두 사람이 최종 낙점한 드레스와 턱시도가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신랑수업'은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