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00:37
연예

만능 엔터테이너 유재필, 오늘(1일) 새 싱글 ‘유재Feel’ 발매…‘대세 개가수’ 존재감

기사입력 2025.04.01 10:38 / 기사수정 2025.04.01 10:38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개가수 유재필(YJP)이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끼와 능력을 발휘, 오늘(1일) 신곡을 선보인다.  

유재필은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유재Feel’을 발매한다. 

이번 새 싱글 ‘유재Feel’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양양가자냥냥’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작품으로, ‘유재Feel’과 ‘유재Chill’ 두 곡이 수록되었다. 그간 발매한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온 유재필은 이번 앨범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더했다.



신곡 ‘유재Feel’과 ‘유재Chill’은 같은 멜로디에 다른 가사로 짝을 이루는 곡으로, 유재필 자신의 이름과 유행어 ‘Chill’을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흥겨운 멜로디와 “아픈 일이 있어도 너는 괜찮아 / 이 노래가 널 Chill요할 거야 괜찮아” 같이 웃음을 유발하면서도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가사로 유재필만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재필은 지난 2018년 ‘인싸 되는 법 (Feat. OL)’을 시작으로 ‘클라쓰 (CLASS)’, ‘우리 흥 (We Heung)’, ‘양양가자냥냥’까지 다양한 재미있는 곡을 발표하며 ‘개가수’로 활약해왔다. 그간 곡 작업은 물론 앨범 제작 전반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온 유재필은 이번에도 커버 이미지까지 직접 준비하며 정성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최근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시상식 레드카펫 등 수많은 행사 진행을 도맡으며 ‘대세 MC’로 불리는 유재필은 가수, 배우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며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8개월 만에 가수로 돌아온 유재필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재필은 오늘(1일) 정오 새 싱글 발매와 함께 각종 댄스 챌린지 등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퍼트릴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