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19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뽈룬티어' 공식 포스터 속 남다른 존재감

기사입력 2025.03.31 0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뽈룬티어'의 공식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KBS 2TV '뽈룬티어'는 최근 'TEAM 이영표'의 필승 포즈를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백지훈, 전가을, 김동철 등 대한민국 레전드 축구 스타들이 풋살 전국 제패를 향해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 방송은 지난해 유튜브 콘텐츠로 첫선을 보인 바 있으며, 올해 초 KBS 설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그리고 2025년 2분기를 여는 4월에 정규 편성됐다.

정규로 돌아온 '뽈룬티어'는 '감독' 이영표의 전술 전략, '인민 루니' 정대세의 복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설 특집에서 해설가로 활약한 '찬또배기' 이찬원의 재치 있는 해설도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요소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 중앙에 선 이찬원은 '쌍따봉'을 내보이며 팀의 승리를 응원했다. 이영표는 입술을 앙다문 채 결연한 표정을 지었고, 전가을·김동철·백지훈·남현종·조원희·김영광 등은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을 외쳤다.

 각 지역 연합팀과 치열한 풋살 승부를 펼칠 예정인 '뽈룬티어'. 첫 상대는 구미·울산·대구·포항이 결성한 경상 연합팀으로, 이들이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 2TV '뽈룬티어'는 4월 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1화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 = KBS 2TV '뽈룬티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