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5:03
연예

츄, 오늘(27일) 설렘 자극 리메이크 신곡 발표…보컬 매력 기대

기사입력 2025.03.27 09:15 / 기사수정 2025.03.27 09:15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츄(CHUU)가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의 리메이크 신곡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츄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내가 바보라서 그래? (feat. KIXO(키조))'를 발매한다.

'내가 바보라서 그래?'는 변해버린 사랑에 대한 투정 섞인 마음을 담은 귀여운 사랑곡으로, 지난 2023년 가수 키조가 발매한 곡이다. 원곡의 감성을 살린 편곡에 츄만의 유니크한 보컬이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곡으로 완성됐다. 

츄의 섬세하지만 힘 있는 보컬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원작자인 키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남다른 보컬 케미스트리로 리스너들을 미소 짓게 만들 전망이다.

특히 "내가 바보라서 그래? / 멍청해서 그래? / 그것도 아님 넌 왜 / 내가 소심해서 그래? / 집착이 심해 그래? / 내게 말이라도 해줘 / I love you" 등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울리는 풋풋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다. 첫 번째 솔로앨범 'Howl(하울)'을 시작으로 'Chocolate(초콜렛)', 'Strawberry Rush(스트로베리 러시)' 등 꾸준한 앨범 발매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츄의 리메이크 음원 '내가 바보라서 그래?'는 오늘(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TOONSTUDIO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