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3.25 10:14 / 기사수정 2025.03.25 10:1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어느덧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25일 매거진 싱글즈는 오마이걸의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세련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오마이걸은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선보이며 변함없는 비주얼과 매력을 뽐냈다.
오마이걸은 오는 4월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빈은 콘서트 타이틀인 '밀키 웨이(Milky Way)'에 대해 "저희 곡 '클로저(Closer)'에 나오는 가사인데, 오마이걸을 나타낼 수 있는 심벌 같은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걸어온 추억의 조각들을 하나씩 모으면 길고 긴 은하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라며 그 의미를 설명했다.
승희는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이고 싶은 곡이 너무 많아서 세트리스트 조율이 쉽지 않았다. 그래도 10주년 기념이니 오마이걸을 있게 해준 곡, 팬분들이 사랑해 준 곡들로 구성했다. '오마이걸' 하면 떠오르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감을 묻자, 효정은 "20대를 멤버, 그리고 팬분들과 함께 보냈다는 게 너무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함께한 무대가 너무 뿌듯하고 그 긴 시간 동안 서로를 믿고 따라와준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아 역시 "10년 동안 너무 많은 일을 한꺼번에 겪은 기분이다. 굉장히 치열했고, 열정적이었고, 어려운 시간도 있었지만 멤버들과 함께 잘 지내왔다고 생각한다"며 감회를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